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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ㅅㅎ 고객님은 다시는 저희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동부하나리무진 조회수:888 210.100.145.29
2021-12-20 20:15:54

황ㅅㅎ 고객님!!!

저희가 창사 이후로 고객님에 대한 서운한 말씀은

처음 드립니다.

 

팩트에 대해 한 번 짚고 넘어 갑니다.



하행탑승 시간 삼십분 전에 나왔지만 셔틀버스가 안와서 이분 늦을거 같아 전화하니 그냥 버리고 가버린다는 사람들 ^^..

버스가 바로 앞에 와주지도 않고 셔틀버스를 타고 한참을 가야하는 곳에 대기하고 있다는 자체가 별로입니다 에버랜드행 많은 버스를 타봤지만 이런 응대는 첨 봐요

 

→ 에버랜드 총 17명의 고객님 중 출발시간 보다 늦게 오신 고객님은

황ㅅㅎ 고객님이 유일하세요!!!

나머지 15명의 고객님은 무엇을 타고 대형버스 승차장까지 오셨다는 건지요?

담당자가 출발 60분 전부터 탑승장에서 대기하고 있었고

에버랜드 셔틀버스 몇 대 지나갔는지까지 모두 체크하고 있었습니다.

평균 10분 단위로 셔틀버스 정상 운행 중에 있었습니다.

고객님 추우실 까봐 제가 직접 나와 

기사님께 부탁하여 한시간 전 시동걸고 히터 틀고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아울러 에버랜드 바로 앞에는 하차만 가능하고 승차는 불가한

에버랜드 방침으로 인해 셔틀버스 타는 곳까지 안내를 해 드렸습니다.

또한 그날 에버랜드에서 부산으로 21시에 출발예정이었으나

고객님으로 인해 21시06분에 출발하였습니다.

차량에 GPS가 모두 달려 있으므로 입증 가능합니다.

이래도 2분만 늦었다고 하실건지요

일찍 오신 고객님 15명의 고객님은 영문도 모른채

황ㅅㅎ 고객님으로 인해 6분의 시간이 지연된 건

오히려 사과하셔야 하는 사안이 아닌지요?

출발 전날 직접 전화(1차)와 문자(2차)

운행 간 기사님의 육성 안내(3차)

도착 후 문자(4차)안내... 더이상 어떻게 더 조치하여 드릴까요?



올라가는 버스,내려가는 버스 상태도 다릅니다 ~ 내려가는 버스는 우등 버스가 맞나싶을 정도로 불편해요

→상행 차종은 기본 옵션인 저렴한 차량이고

하행 차종은 현대 유니버스 노블 풀옵션 차량인데

오히려 더 불편하셨나요???

의자도 최신형에 뒤로 넘어가는 리클라이닝 각도도 더 많이 

넘어가는 차량입니다만... 



1.커튼이 내려간 상태로 고정되어있어 밖을 전혀 볼 수 없음

→ 커튼이 아니고 블라인드 입니다.

맨 밑에 손잡이 잡고 올리면 그냥 올라갑니다. 

블라인드를 올리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기사님께 물어보면 가르쳐 드립니다.


2.히터를 너무 빵빵하게 틀어 숨이 막힐 정도

→ 그날 에버랜드 온도 영하 11도 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추우실까봐 다소 히터를 세게 틀었을수는 있으나

숨이 막히면 기사님께 이야기 하시면 조치됩니다.



3.물도 한모금 못마시게 합니다 , 서비스는 내릴 때 핫팩 하나

→차량내에서 물을 드시려면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데

그러면 방역수칙 위반입니다.

지금 공개적으로 방역수칙을 위반하겠다는 말씀이신지요?

고속열차, 고속버스, 지하철, 시내버스 어떤 교통수단에서도

마스크 벗으면 안된다는거 모르고 계셨나요?

마스크는 나를 위한 방역 수단이기도 하지만

남을 위한 배려 수단이기도 합니다.



3.내리는 곳이 탄 곳이랑 다르게 자기네들 마음대로, 사전에 위치 안내조차 없음

→안내가 없었다면 다른 15명의 고객님들은 어떻게

다시 버스로 돌아오셨을까요?

하차시 기사님이 안내했고 저희 여행사에서도

문자로 안내했습니다.

기사님이 에버랜드 도착 전 직접 마이크를 들고

고객님 앞에서 일어서서 방송을 하셨는데 정말 못 들으셨나요?

문자도 못 보셨나요?


4.휴게소에서의 시간도 기사 마음대로

몇분 까지 오라는 안내 전혀 없음,기사 할거 다하면 출발한다는 건가요?

→ 휴게소에서 화장실만 다녀오시라고 기사님이

직접 안내 방송했습니다.

(이유: 상행시에는 에버랜드에 도착을 빨리 해서

에버랜드 자유시간을 조금이라도  더 확보해 드리기 위함/

반대로 하행시에도 집에 빨리 보내드리기 위한 조치임)


5.손님 뒷통수에 대고 욕하는 기사

→ 만약 기사님이 고객님께 혹시라도 언성을 높였을지언정

욕설을 했다면 에버랜드 이용금액

전액 환불해 드리고 공개사과 드리겠습니다.

블랙박스 확보 중입니다.

만약 욕설을 하지 않았는데 욕설을 했다고 주장하시면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법무팀에서 직접 조치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글은 캡처해 두었습니다)


너무너무 기분나쁜 여행이였습니다~

혹여나 부산에서 에버랜드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가격도 조금 더 싸고 친절한 새부산 관광 이용하세요!!

→ 네. 황ㅅㅎ고객님 같은 분으로 인해 다른 선량한 고객님들께서

피해를 보셔서 너무나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얼마나 너무너무 기분이 나쁘셨을까요? 

2명의 고객이 늦음으로 15명의 고객님이 각 6분씩 총 90분의 시간을

허비하게 되었는데 저희가 대신하여 사과드리겠습니다.

다시는 저희 이용하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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