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 동부하나리무진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게시글 검색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3 조회수:1571

    Q. 버스 승차시 현장 결제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운송사의 버스 승무원이

    저희 동부하나리무진의 이동식 카드결제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긴급예약시 현장 카드 결제 및 계좌 이체 등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급적 사전 예약 및 결제를 부탁드리며,

    버스 승무원은 현장에서 절대 현금을 받지 않습니다.

     

    ※ 현장에서 현금을 받는 승무원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신고하여 주시면

    즉시 시정 및 해당승무원 징계요구 또는 운송사 계약 해지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599-0511 / 010-8572-9090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3 조회수:1323

    Q. 편도만 예약이 가능한가요?

     

    A. 네~ 당연히 가능합니다.

    고객님에 여행 스케줄에 따라 편리하신대로

    수도권 출발 → 강원랜드/하이원 편도

    강원랜드/하이원 출발 → 수도권 편도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가급적 사전 예약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1599-0511 / 010-8572-9090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3 조회수:1394

    Q. 당일 예약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단, 잔여좌석이 있을 경우만 가능하며,

    출발 10분전이라도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하여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1599-0511 / 010-8572-9090

  • Q. 최소출발인원이 안되면 여행이 취소되나요?





    A. 무조건 그렇지는 않습니다.



    여행상품 특성상 최소출발인원 10명이 되어야 여행이 가능하나



    최소출발인원이 일부 미달될 경우 일정에 따라 진행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3 조회수:1903

    Q.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강원랜드/하이원의 예약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전화 예약

    -평일주간: 1599-0511 

    -평일야간/주말: 010-8572-9090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중~)

     

    2. 예약확인 문자 발송

     

    3. 결제(신용카드/계좌이체)

    -홈페이지 신용/체크카드 결제 가능

    -계좌이체 결제 가능(현금영수증 100% 발행)

     

    4. 탑승문자 발송

    -출발 1일전 19시까지 문자 미수신시 고객센터 확인

    -당일 예약자는 예약 후 1시간이내 문자 미수신시 고객센터 확인

    (간헐적 전산오류 발생으로 문자 미 발송될 수 있음)

     

    5. 탑승시 예약문자를 승무원에게 보여주고 지정좌석 착석~

  • Q. 최소출발인원이 안되면 여행이 취소되나요?

     

    A. 네! 그렇습니다.

    국가에서 여러형태의 보조금을 받으며,

    필수적으로 운행하여야 하는 노선(고속/시외버스)와 달리

    동부하나리무진의 여행상품은 별도의 국가지원없이

    자체 영업의 수익으로만 여행을 진행하기 때문에

    본 여행사의 최소 수익을 위해

    최소출발인원을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인원 미달시 부득이 여행을 취소할 수 밖에 없는 점은

    고객님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여행편의를 위하여 최소출발인원이 1~2명 미달되더라도

    최대한 여행을 진행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2 조회수:528

    Q.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 인천공항/김해공항/에버랜드/캐리비안의

    예약과 여행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전화 예약

    -평일주간: 1599-0511 

    -평일야간/주말: 010-8572-9090

     

    2. 예약확인 문자 발송

     

    3. 여행요금 결제(카드/계좌이체)

    -홈페이지 신용/체크카드 결제 가능

    -계좌이체 결제 가능(현금영수증 100% 발행)

     

    4. 출발 3일전 예약확정

    -최소출발인원 미달시 여행취소 문자 발송

    -출발확정시 별도 안내 하지 않음

     

    5. 출발 1일전 17시~19시 예약문자 발송

    -출발 1일전 19시까지 문자 미수신시 고객센터 확인

    (간헐적 전산오류 발생으로 문자 미 발송될 수 있음)

     

    6. 탑승시 예약문자를 승무원에게 보여주고 지정좌석 착석~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1 조회수:481

    Q. 리무진버스의 좌석배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입금자 순으로 앞좌석 부터 배정됩니다.

    출발이 확정된 여행 상품은 예약 순서가 아닌

    입금자 순으로 앞좌석 혹은 선호하는 좌석으로 배정이 됩니다.

    고객님께서 선호하는 좌석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599-0511)로 연락주시면

    좌석배정시 최대한 고려하도록 하겠으나

    부득이 안 될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말씀 드립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1 조회수:474

    Q. 동부하나리무진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상품 환불규정]

    1.출발 3일 전 또는 출발미확정시 : 100% 환불

    2.출발 확정 후 또는 사전확정시 : 환불 없음

    3.당일예약자가 결제 후 취소시

       -결제 후 30분 내 취소시 : 100% 환불

       -출발 2시간 전 : 50% 환불

       -출발 2시간 이내 및 출발시간 이후 : 환불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