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기분 좋은 여행의 시작! 동부하나리무진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게시글 검색
  • 동부하나리무진 2022-12-12 조회수:1637
  • 동부하나리무진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인천공항 리무진 여행을 예약 후

    발송대기/입금대기에 대한 문의가 많아

    용어에 관한 설명을 드립니다.

     

    ■ 발송대기

     - 고객님이 원하는 여행을 예약 후 결제 완료 단계를 뜻합니다.

     - 보통 결제수단이 카드일 경우 즉시 발송대기로 전환됩니다.

     - 출발 5일 전과 출발 1일 전 17시 전까지 안내문자가 발송되며

       반드시 그 안내문자를 정독하시고 탑승하시면 됩니다.

     - 다만, 매진시에는 발송대기 후라도 즉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는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 입금대기

     - 고객님이 원하는 여행을 예약 후 결제를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입니다.

     - 예약시 표시된 당사 법인 계좌로 여행비용을 입금 바랍니다.

     - 농협 301-0180-2722-61 예금주: 동부하나리무진(주)

     - 평일 18시 전까지 입금하실 경우 대부분 당일에 최종 예약 확정 단계인

       '발송대기'로 전환 됩니다.

     - 평일 18시 이후, 심야시간, 주말, 공휴일에는 익 영업일 내

       '발송대기'로 전환 됩니다.

     - 당일 출발 여행의 경우에는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여 드립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100% 발행 해 드립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22-07-08 조회수:1994

    고객님의 여행 편의를 위해 리무진 승무사원이

    여행화물 적재를 도와 드리는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습니다.

     

    리무진 승무사원의 역할은

    고객님의 여행화물을 원활히 적재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곁에서 도와드리는 역할입니다.

     

    고객님께서 2개의 여행화물을 지참하신다면

    리무진 승무사원은 총 56개를 실어야 하기 때문에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승무사원의 입장에서는

    아무리 체력이 좋더라도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여행화물을 싣고 내릴때

    승무사원을 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리무진 버스 승무사원이

    고객님의 여행 화물 적재를 도와 드릴 경우라도

    도난 및 파손의 책임은 지지 아니합니다.

  • 인천공항 리무진 여행의 출발 시간이

    심야시간이라도 출발 1시간 전부터

    심야 당직 전화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긴급전화: 010-8572-9090

     

    심야시간에 고객님께서 탑승과 관련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심야 당직 전화를 운영 중이며 탑승 관련 긴급 상담만 가능합니다.

     

    일반업무는 취급하지 않으니 긴급 상담외에는

    평일 영업시간(09-18시 / 중식 12시-13시) 내 전화주시거나

    문의하기 게시판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22-07-08 조회수:1810

    일부 고객님의 협의되지 않은 일방적인 많은 여행화물로

    여행 출발이 지연되거나 

    다른 고객님의 여행화물을 싣지 못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부득이 여행화물 제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동부하나리무진의 여행화물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22-07-08 조회수:1350

    동부하나리무진은 국내여행사 사업자로

    원칙적으로 사전 예약만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특별한 사정으로 

    부득이 현장 예약을 하셔야 하실 때에는

    잔여좌석에 한하여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고

    이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리무진 버스 승무사원은 여행 현장에서

    절대로 현금을 받거나 결제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22-07-08 조회수:485

    좌석 배정은 예약 후 결제순으로

     

    1인 고객의 경우

    앞좌석(또는 창가석) 부터 

    뒷좌석(또는 통로석) 으로 배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2인 이상 단체 고객의 경우

    조기에 예약하시면 나란히 앉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해 드리나

    예약이 늦으실 경우 각 개별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좌석지정은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사전 전화 주시면 최대한 배려하여 드리겠습니다.

    (멀미는 특별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음)

     

    사회적배려자(만 70세 이상의 노약자/장애우/임산부 등)는

    예약순서와 관계없이 앞좌석으로 배정하여 드립니다.

    (사회적배려자 해당 고객님은 예약시 요청사안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22-07-08 조회수:294

    인천공항 리무진 여행은 출발 지역에 상관없이 

    최소출발인원 5명 입니다.

     

    다만, 고객님의 여행 편의를 위해 특정 기간을 지정하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100% 출발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2022년의 경우 6월1일부터 별도 공지일 까지

    출발 5일전 사전 예약시 100% 출발을 보장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동부하나리무진 2022-07-08 조회수:379
  • 동부하나리무진 2018-05-03 조회수:5597

    Q. 버스 승차시 현장 결제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운송사의 버스 승무원이

    저희 동부하나리무진의 이동식 카드결제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긴급예약시 현장 카드 결제 및 계좌 이체 등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급적 사전 예약 및 결제를 부탁드리며,

    버스 승무원은 현장에서 절대 현금을 받지 않습니다.

     

    ※ 현장에서 현금을 받는 승무원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신고하여 주시면

    즉시 시정 및 해당승무원 징계요구 또는 운송사 계약 해지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센터: 1599-0511 / 010-8572-9090

     

     
1 2